We are investigating an issue in the game that causes strobing/flashing lights, and are focused on fixing it as soon as possible. Some players may be impacted by this issue and experience discomfort from it, so we recommend taking proper precautions.

And until we fix this issue, we recommend that players with photosensitivity, or who have an epileptic condition or have had seizures of any kind consult their physician before playing.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영화 제작 소식

Options
EntityIsLove
EntityIsLove Member Posts: 197
edited March 2023 in 토론장

세계적인 프로덕션 회사 아토믹 몬스터와 블룸하우스가 만나 Behaviour 와 함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영화를 제작합니다. 

네, 사실입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영화가 나옵니다.

Behavior Interactive는 세계적인 영화 프로덕션 회사 아토믹 몬스터 및 블룸하우스와 협력하여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장편 영화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이 영화는 엔티티의 세계를 처음으로 큰 화면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게임이며 제이슨 블룸과 제임스 완은 호러 영화 및 장르를 대표하는 최고의 감독/프로듀서이죠. 이 흥미진진한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우리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세계관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공포 영화 산업의 두 거인인 제이슨 블룸과 제임스 완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Behaviour Interactive의 부사장인 스티븐 멀루니는 말했습니다. "아토믹 몬스터와 블룸하우스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가 대형 스크린으로 입성하기 위해 필요한 이상적인 파트너이죠." 

아토믹 몬스터의 설립자이자 CEO인 제임스 완은 "Behaviour 팀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무시무시한 악당들로 가득 채우고 멋진 공포의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이는 공포 영화로 각색하기에 완벽합니다. 저희는 게임의 열렬한 팬이며, 이 무섭도록 본능적인 세계를 큰 화면에 보여주기 위해 블룸하우스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매체로 추진할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를 찾고 있습니다. 블룸하우스의 제이슨 블룸은 "우리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팬이 매우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만큼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제임스 완, 제이슨 블룸, 스티븐 멀루니가 제작자로 나서며, Behaviour Interactive의 레미 라신, 아토믹 몬스터의 마이클 클리어, 저드슨 스콧, 블루하우스의 라이언 터렉, 스트라이커 엔터테인먼트의 러셀 바인더가 총괄 프로듀서로 선임되었습니다. 

저희 공식 채널(https://twitter.com/deadbybhvr_kr)을 통해 추가 업데이트 및 뉴스를 확인하세요! 언제나처럼 안개속에서 뵙겠습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