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업데이트 | 6.4.1

EntityIsLove
Member Posts: 197
수정된 버그
- '억압된 동맹' 기술의 설명을 업데이트하여 다른 생존자가 동일한 발전기를 수리하는 경우 활성화할 수 없음을 표시했습니다.
- 제스쳐를 할 때 비명 애니메이션이 계속 반복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손도끼로 조준할 때 헌트리스의 팔이 화면에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인칭 시점에서 기사의 공격이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사와 스피릿이 순찰 모드 및 은신 상태에 있는 동안 '잠재 에너지' 및 '정제된 점액' 시각 효과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중 악귀의 '갑옷 거인' 의상 스파이크가 잘못된 텍스처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즐거움의 정원' 맵의 일부 타일에서 안개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사가 경비대를 소환한 후 의도하지 않게 근처의 생존자를 공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가 지면보다 높은 위치에 있는 벽을 부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치명적인 추적자'의 추가 오라 공개 시간이 '숨을 곳 없음' 기술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술: 어둠과 마주보기'가 생존자 부상 시 트래퍼의 덫과 역병의 끔찍한 숙청에 의해 발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술: 어둠과 마주보기'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가 엔티티에 의해 차단된 발전기를 파괴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동 속도가 빨라진 생존자에게 특수 공격을 사용하여 부상을 입혀도 '스피드 킬' 도전과제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판자 파괴 명령을 받은 경비대가 판자를 뛰어넘는 생존자를 방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의 파괴 명령 애니메이션이 물체를 파괴할 때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가 때때로 명령 없이 행동을 시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량 학살된 마을 맵에서 꿈 판자의 하이라이트가 일반 판자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가 물체를 부수는 동안 능력 아이콘이 타이머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순찰 모드가 활성화되면 기사가 부서질 수 있는 벽이나 발전기 근처에서 명령을 내릴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가 상승된 물체에 끼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순찰 모드에 들어간 직후 명령 시스템을 사용하면 경비대를 소환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사가 능력을 빠르게 연속으로 사용하면 남은 희생제 동안 경비대를 추가로 소환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비의 기록보관소 버튼 위로 마우스를 갖다 대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토리오의 신음 및 비명 소리가 다른 생존자보다 더 크게 들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량 학살된 마을 지도에서 발사체가 우리에 맞을 경우 잘못된 음향 효과가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군단이 판자를 뛰어 넘을 때 잘못된 음향 효과가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환영 덫이 순간 이동 후 빠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결정적인 일격' 기술의 스킬 체크에 실패해도 베타 버전의 몸부림을 통해 살인마에게서 도망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섬광탄/폭죽의 섬광 효과가 벽에 던질 때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예술가가 까마귀로 생존자에게 피해를 입혀도 잔혹함 점수 이벤트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본관의 발전기 수리와 동시에 살인마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연결 해제될 경우 "마피아 조직 결성" 도전과제가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살인마가 기디언 맵의 출구 근처에서 생존자를 가둘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페일 로즈 맵에서 살인마가 보트와 바위 사이를 통과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이트메어로 플레이할 때 꿈 세계가 다수의 특정 맵에서 어둡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량 학살된 마을 맵에서 꿈 판자를 내리면 일반 판자로 바뀌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비대의 깃발이 가끔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 기사로 플레이하며 1인칭 시점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발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Post edited by EntityIsLove on
Tagge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