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수정 패치 | 7.0.2

EntityIsLove
Member Posts: 197
콘텐츠
살인마 애드온
특이점:
- 어린아이의 야구 글러브 - 오버클럭 지속 시간이 1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5%).
- 외계 식물 섬유 - 희귀도 등급이 아주 희귀함으로 변경됨(기존 희귀함)
- 화장된 유골 - “슬립스트림에 걸린 생존자는 실명 상태 이상에 빠진다” 로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 나노 기기 젤 - 희귀도 등급이 희귀함으로 변경되었으며 (기존 매우 희귀), 치료 불능 상태의 지속시간이 30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0초)
- 거부된 요청 방식 - 희귀도 등급이 굉장히 희귀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아주 희귀함)
- 소마의 가족 사진 - 희귀도 등급이 아주 희귀함으로 변경되었습니다.(기존 굉장히 희귀함) 오버클럭 모드의 지속 시간 감소 효과가 -20%로 재설정 되었습니다. (기존 -50%)
- 핏빛 크리스탈 파편 - “바이오포드가 생성되면 해당 바이오포드에서 6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생존자의 오라가 6초 동안 당신에게 드러납니다."로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네메시스:
- 손상된 주사기 - 생존자가 백신을 투약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기존 - 2초, 살인마의 본능의 지속 시간 1.5초 증가).
수정된 버그
봇
- 생존자 및 특수 아이템과 관련된 다수의 작은 문제들을 수정했습니다.
- 봇이 '청소부' 기술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잠정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 처형자의 고통 흔적에 웅크리거나 그 위를 걸어간 생존자가 서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굳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이트메어가 부서지기 쉬운 판자가 있던 위치에 꿈 올가미를 설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랫폼
- 상점을 검색할 때 게임이 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laystation 5)
- 파티에 참가할 때 게임이 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팀)
뒤틀린 가면 무도회
- 출구 또는 비상탈출구가 열린 후 무도회 이벤트 기둥이 사라질 경우 적절한 VFX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가면 무도회 기둥이 비상탈출구 또는 출구가 열리면 사라집니다.
- 이제 살인마가 초대장 기둥과 상호 작용할 때 일반 상호 작용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빅터에서 샬롯으로 전환할 때 가면 무도회 초대장 UI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 이벤트 기둥과 상호 작용하는 동안 쓰러진 생존자를 살인마가 들어올릴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I
- 초대 아이콘 보상 상태 투명도 설정이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록보관소 티어 구매 팝업창에서 컨트롤러를 사용할 경우 동일한 음향효과가 반복적으로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 바이오포드 내에서 희생제를 완료할 경우 '숙련된 특이점' 업적이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작된 게임' 기술이 '천벌' 기술을 활성화 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항 출혈 주사기를 다른 생존자에게 사용할 경우 '탄생의 목적' 기술의 인내 상태 효과가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디자인
- 토바 착륙 맵에서 살인마가 특정 갈고리를 막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웨스커가 그늘진 숲의 일부 부분에서 미끄러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까마귀의 둥지 맵 본관 뒷편 계단으로의 통행이 부자연스럽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쿤시티 경찰서 서쪽 지하에 너스가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바 착륙 맵의 경로 개선을 위해 일부 사물의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 토바 착륙 맵에 캐비닛을 추가했습니다.
- 살인마가 정화의 사원 맵의 일부 부분에 끼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 특이점의 '나노 기기 젤' 애드온의 설명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 특이점의 '어린아이의 야구 글러브' 애드온의 설명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 특이점의 '소마의 가족 사진' 애드온의 설명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 특이점의 '소마의 가족 사진' 애드온에 오버클럭 모드에 대한 잘못된 시간 값이 적혀있습니다. (-20 대신 -80%)
Post edited by EntityIsLove on
Tagged:
0